본문 바로가기

DIY & Modding/Crafts & Home decoration ideas

종이접기로 테이블 전등 만들기 / DIY - paper folding Table lamp & Origami lampshade

 

활용도가 높은 심플하고 모던한 외형의 테이블용 전등을 만들고 싶었다. 이전에 만들었던 아기자기한 모양의 종이접기 램프와는 다른 간결한 멋이 있는 것 같다. 종이 접기도 비교적 쉽고 어렵지 않은 편이다.

 

 

 

해외 DIY 유튜브 영상을 보다 보면 글루건을 너무 흔하게 써서 글루건 중독?이 아닌가 생각했는데, 글루건만큼 쓰기 쉬운 접착제도 없는 듯하다. 어지간한 건 모두 글루건으로 붙여버리는 자신을 보게 된다. 그리고 목공풀도 매우 유용하고 편리하다.

 

 

낮의 길이가 점점 길어져서 저녁 무렵에도 창밖이 밝다. 맑은 날이 며칠 계속되었지만, 차가운 바람과 따스한 햇살이 계절을 가늠하기 어렵다. 주말이 종이 접기와 영상 만들기에 몽땅 휩쓸려 지나버려서 모처럼의 화창함을 즐기지 못해 조금 아쉽다.

 

 

다음에는 어떤 새로운 모양의 전등을 만들까 고심하는데, 언제나 발목을 잡는 건 신박한? 아이디어의 부제가 아닐까. 별 것 아니지만, 사사로운 취미에 열중하니 시간이 너무 빠르게 흐르는 것 같다.

 

 

 


"); wcs_do();